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 279' 신혼가구 모션베드 라인업 강화 기념! 50% 할인전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18 11:00

(사진제공=나무279)

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 나무 279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봄 신상품을 대량으로 교체를 하면서 신혼가구 패키지,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모션베드 등의 가구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 279의 이번 라인업 강화는 봄 웨딩 시즌과 이사 시즌을 위한 준비 과정으로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전시관을 패키지 전시관, 브랜드 전시관 등으로 구분을 하여 소비자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패키지를 편안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을 하였다.

또한, 이번 라인업 강화를 기념하기 위해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 279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신혼가구 package를 최대 50% 할인과 가죽쇼파, 모션베드, 전동침대와 같은 상품은 특가 할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봄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혼수품목으로 인기 있는 모션베드의 경우 여러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을 전시함으로써 각 브랜드를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다.

나무279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신혼가구 전문이면서 가죽쇼파 전문 매장이다. 라인업 강화를 통해 디자인과 다양한 재질을 이용한 상품을 늘린 만큼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를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