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시 도시브랜드 서포터즈 40명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8-02-18 11:56

대구시는 도시브랜드에 대한 국내외 공감대 확산과 시민들의 활발한 참여를 통한 대구 도시브랜드의 국내외 홍보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대구 도시브랜드 서포터즈'를 19일부터 모집한다.

대구 도시브랜드 서포터즈는 현장탐방, 커뮤니티 활동 등 대구 도시브랜딩 활동에 관심이 있고 대구지역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시민이나 외국인 유학생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3월9일까지 이메일, 팩스, 우편,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을 접수하며 심사를 거쳐 40명을 최종 선발한다.

서포터즈는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대구 관광명소·행사장 및 인물 탐방, 탐방사진 및 스토리 등 콘텐츠 제작을 통한 SNS홍보, 도시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등의 활동을 수행한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인증서가 수여되고, 활발한 홍보활동을 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된다.

대구시는 지난해 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유학생 20명으로 구성된 '대구 도시브랜드 외국인 서포터즈'를 운영해 대구의 관광, 음식, 자연환경 등 다양한 매력과 콘텐츠들을 제작해 SNS를 통해 세계 각국에 대구를 홍보했다.

이세웅 대구시 도시브랜드담당관은 "지난해 외국인 서포터즈에 이어 올해는 대구를 사랑하는 열정 가득한 시민들이 대구의 맛과 멋, 관광,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국내외에 알리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