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삼산경찰서, 현장활력 '위키(wiki) 사이다' 회의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02-21 14:51

삼산경찰서는 현장활력 '위키(wiki) 사이다' 회의 개최 했다.(사진제공=삼산경찰서)

인천삼산경찰서(서장 이기주)는  21일 직원간의 소통 활성화와 직무 만족 향상을 위한 현장활력 '위키(wiki) 사이다'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위키(wiki) 사이다' 란 하와이어로 빠르다는 뜻의 ‘위키(wiki)‘와 꽉 막힌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사이다‘를 합친 것으로 ‘사‘소한 의견도 ‘이‘롭게 만들어 ‘다‘ 같이 공유하는 등 현장의 의견을 가치 있게 반영하겠다는 회의 운영 목적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회의는 경찰서장을 비롯해 계급?부서?연령별 다양한 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근무여건 개선 및 고충 토로, 최근 사회적 이슈 등에 대해 각자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소통을 통한 합리적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조직 내 활력을 부여하고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기주 서장은“앞으로 보다 많은 직원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현장활력 회의를 더욱 활성화하여 즐거운 직장문화를 조성할 것이며, 이를 통한 내부 만족 향상이 주민 만족 치안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