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롯데百 포항점, 혼수용품 '웨딩페어'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8-02-21 17:55

행사기간 중 혼수용품 최대 55% 할인 혜택
롯데 웨딩페어 표지.(사진제공=롯데백화점 포항점)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신강호)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혼수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롯데 웨딩페어(LOTTE Wedding Fair)'를 개최한다.

침대, 소파 등 가구를 시작으로 삼성, LG 등 전자제품 및 예복, 주얼리 등 혼수에 필요한 상품을 최대 55%(브랜드별 상이)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추천 행사로는 8, 9층 본매장과 특설매장에서 진행하는 아름다운 침실가구 꾸미기 프로젝트, 웨딩 소파의 모든 것, 삼성전자, LG 혼수 가전 패키지 및 1층매장에서 골든듀, 롯데탑스(명품 병행수입) 웨딩패션 제안 등을 추천한다.

사은행사로 에이스침대, 시몬스침대, 템퍼에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LG전자에서는 단품 구매시 5% 할인, 금액대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2품목 구매시 8% 할인 및 추가 모바일 상품권 3%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단품 구매시 3%, 200만원 구매시 추가 2%, 4품목 구매시 추가 4% 등 품목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60만원까지 증정한다.

가구 구매시에는 금액대별 7.5% 상품권을 증정하며(일부브랜드제외), 롯데카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 신혼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골든듀' 에서는 웨딩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10%(골드바제외) sale과 캐럿다이아몬드 5% sale을 진행한다.

포항점 신상훈 부점장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실속 구매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들을 비롯해 새 봄을 맞아 집안 단장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