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요실금치료기 GN MEDI ‘닥터레이디’, 봄맞이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22 11:29

자료사진.(사진제공=제너럴네트)

제너럴네트의 건강용품 브랜드 GN MEDI가 요실금치료기 닥터레이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3일부터 3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닥터레이디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제너럴네트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닥터레이디 구매 시 정상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너럴네트 통합몰인 GN Mall과 지앤코스 스토어팜을 비롯하여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게르마늄 팔찌 2SET와 20만원 상당의 뷰티박스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뷰티박스에는 제너럴네트의 인기 제품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되며,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홈페이지 신규가입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모님 선물로 적합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요실금 치료기기 닥터레이디는 수치심에 병원 내방이 힘든 여성들도 자가에서 치료할 수 있게 도와주는 3등급 의료기기이다. 

본체 패드와 프로브로 구성돼 있으며, 프로브는 직접적으로 골반저근을 자극하고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면서 주변 근육에 탄력을 줘 요실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속옷에 착용하는 본체 패드는 근육통 완화를 돕고 크기가 작아 외출 시에도 휴대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