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카오락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 최현민 팜투어 주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2-22 14:53

“한적하고 평화로운 휴양을 위한 허니문 여행지가 카오락”
최현민 주임.(사진제공=팜투어)

지난해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의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 중 허니문 계약 1위를 차지하며 최우수 사원에 선정된 최현민 주임.

퇴근 후에도 고객관리를 한다고 할 만큼 열정은 물론 성실함으로 중무장된 최 주임을 통해 신혼여행 목적지 카오락에 대해 들어봤다.

카오락은 그동안 대중적인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푸켓의 바통을 이어받아 최근 몇 년 사이 주목을 끌고 있는 새로운 신혼여행 목적지다.

최현민 주임은 "푸켓의 명성에 가려있는 지역이 카오락인데 오히려 이점이라면 한국인이 적고 한적한 휴양의 진면목을 만끽할 수 있어서 허니무너의 주목을 끈다"며 "원시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보존해 카오락이 단언컨대 푸켓과 어깨를 나란히 할 신혼여행지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연이 가져다주는 평화로움과 색다른 휴식처 모라쎄 리조트를 비롯해 친환경 럭셔리 풀 빌라 라마다, 모던하면서도 태국 스타일의 빌라형 리조트 비욘드의 경우 팜투어 단독 풀 빌라 4박 업그레이드 특전이 제공된다.

최현민 주임은 “카오락 온리 4박 특전은 팜투어 만이 가능한 허니문 상품일 뿐 아니라 카오락+푸켓 믹스(연계) 상품을 통해 풍성한 허니문 여행을 보장한다”며 “무엇보다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를 방문하면 카오락 허니문 전문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받아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허니문을 약속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