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동필라테스 ‘리움필라테스’, 목적에 맞는 필라테스 교육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23 09:57

최근 현대인들은 장시간 의자에 앉아 공부와 업무를 보는 시간이 증가하고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목이나 허리에 부담이 축척 되고 있어 척추에 상당한 무리를 주기 부지기수이다.
 
자료사진.(사진제공=리움필라테스)

필라테스는 모든 동작에 고유의 호흡 패턴을 접목하여 몸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통증 없이 자세 교정과 구체적인 근력 강화로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점 때문에 매일 앉아 일을 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운동법으로 알려져 있다.

리움필라테스의 모든 수업 과정은 해부학적 접근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일상생활의 움직임까지 효율적으로 도와주어 평소 피로를 잘 느끼고 무료한 일상을 반복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리움필라테스를 수강하고 있는 한 수강생은 “매일 9시간 의자에 앉아 근무하며 크고 작은 통증을 달고 지냈는데, 리움필라테스를 만나고 통증완화와 함께 자세교정과 자연스레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었다”고 전했다.

안동 리움필라테스 한선임 원장은 “인체에 대한 바른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회원들이 강사의 운동을 따라 하는 것이 아닌 각자가 자신의 몸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라며 “개인의 목적과 체형에 맞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을 높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선임 원장은 국제 필라테스 자격인증기관인 modern pilates의 전 과정을 수료한 국제기관 인증 강사로, 정기적인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회원들의 체형과 목적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