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우리약초, 로즈마린산 함유된 ‘레몬밤’ 제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23 17:24

자료사진.(사진제공=한우리약초)

최근 영양과잉 식단과 함께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및 운동부족과 피로 등으로 인해 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과 같은 성인병으로 인한 질병이 늘어나 건강에 우려를 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성인병 관리에 ‘레몬밤’이 도움이 된다는 소식이 알려지고 있다.

레몬밤은 유럽과 서아시아 지중해 연안에서 재배되는 꿀풀과의 다년초 식물로 잎에서 레몬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각종 성인병의 원인인 내장지방 감소를 돕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에 다양한 TV프로그램과 홈쇼핑에서도 계속해서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과 ‘레몬밤 건강관리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레몬밤에는 ‘로즈마린산’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로즈마린산은 꿀풀과 식물에 함유된 폴리페놀 화합물의 일종으로 항염증, 항산화, 향균 작용 등을 하고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말타아제 분비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스위스 유명 의학자는 레몬밤을 ‘불로장생의 묘약’으로 명명하기도 했다.

레몬밤 섭취 방법은 추출분말과 건잎 등의 여러 가지 제품으로 몸에 빠르게 흡수시켜 간편하게 섭취해 먹는 방법이 있는데, ‘한우리 약초’는 정식으로 통관 된 레몬밤 추출 분말과 건잎으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한우리 약초 레몬밤추출분말의 경우 물에 잘 녹고 소량을 먹어도 몸에 흡수가 빠르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건잎, 티백, 가루, 추출분말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이 출시돼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원하는 형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전에는 제한적으로만 섭취되던 ‘레몬밤’에 전문화된 가공기술을 통해 편리한 휴대성과 섭취가 가능한 제품을 개발했다.

최근 방송된 CJ오쇼핑, GS샵등의 다양한 홈쇼핑과 내몸사용 설명서, 엄지의 제왕, 나는 몸신이다 등의 여러 가지 방송에서 나오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되는 레몬밤 제품 역시 한우리약초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한우리약초 관계자는 “레몬밤에 함유된 ‘로즈마린산’은 항염증 효과, 항균효과가 있고 지방조직의 영양보급로가 되는 새로운 혈관의 생성을 억제해 지방의 크기가 더 커지지 않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우리약초 제품들은 정식으로 통관된 레몬밤만을 사용해 각계에서 입증된 ‘로즈마린산’ 성분의 효과를 고객들이 얻을 수 있고 그 외에도 피부나 다양한 염증 질환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