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6월 23일 토요일

아이디에이지 20대부터 관리하는 얼리 리프팅, 페이스핏 3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3월 12일 09시 00분

(사진 제공=아이디에이지)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에이지(ID.AZ)가 혁신적인 포뮬러의 얼리 리프팅 라인 페이스핏 리프팅 3종을 선보인다. 

얼리 리프팅은 ‘일찍부터 시작하는 리프팅, 안티에이징 케어’ 라는 의미로,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빠르게 노화를 예방하고 동안으로 가꾸고 싶어 하는 2030 여성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페이스핏 리프팅 3종은 각각 리프팅 토너, 리프팅 에멀젼,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아이디 독자 특허 성분 3가지를 하나의 캡슐로 결합 시킨 활성 성분 idX3를 공통적으로 함유했다.
idX3는 피부에 흡수된 캡슐 성분이 피부 결 사이사이 단계별로 적용되는 맞춤식 리프팅 시스템으로, 아이디의 독자 특허 성분 3가지가 피부의 표피, 진피, 지방층에 각각 적용되어 쫀쫀한 리프팅(id-AST:312), 탄탄한 퍼밍 (id-DCA.3), 매끈한 컨투어링 (id-SIV.FIT)의 효과를 준다. 

또 하나의 특징은 전 제품에 함유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로 핑크빛의 벚꽃, 연꽃, 수련, 장미에서 추출한 성분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는 장점이 있다. 

아이디에이지(ID.AZ)는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플러스 핏러(볼륨 효과)와 마이너스 핏러(슬리밍 효과)의 성공으로, 플라코스메틱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고 있다. 3월 하순 예정된 중국 최대 홈쇼핑사인 동방 CJ의 론칭과, 말레이시아 왓슨스(Watsons)와의 직거래 성사까지 이뤄내, 더마코스메틱 업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이다. 아이디에이지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워하는 미국, 유럽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다른 얼리 리프팅 케어를 위한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리프팅 3종’ 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선보였던 아이디 핏러와 함께 사용 할 시 더욱 효과적으로 페이스핏을 관리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