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빛나는 피부” 배우 강소라, ㈜부자 ‘LED 마스크’ 론칭 TV CF 전속 모델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12 23:50

(사진제공=(주)부자)

뷰티케어 전문 기업 ㈜부자가 ‘LED 마스크’를 론칭하면서 TV CF에 배우 강소라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관계자는 “빛나는 피부를 가진 배우 강소라는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피부를 가진 연예인 중 하나며 ㈜부자의 LED 마스크 제품을 가장 잘 표현하는 모델이다”고 말했다.

㈜부자의 김나연 대표는 “오직 효과만을 고집한다는 경영이념의 뷰티케어 기업으로서 이번에 론칭한 ‘LED 마스크’는 피부에 도움되는 LED 파장의 연구와 임상을 거쳐 안정성을 입증한 페이스 홈 케어 미용기기다”고 밝혔다.

LED 마스크 홍보부장은 “평소 건강한 자기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강소라는 이번 CF에서 그녀 특유의 맑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말했다.

㈜ 부자의 론칭팀은 “피부에 가장 효과적이고 적합한 LED 파장의 연구와 임상을 거친 끝에 가정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를 개발했다”며, “LED 마스크는 피부 강에 일조하는 LED를 활용한다. 풍부한 LED 수량과 문제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3파장, 무선터치방식, 자동타이머 기능이 있다”고 전했다.

(주)부자 연구소에 따르면, LED 마스크는 FDA 등록과 임상실험 결과가 CE, FCC, ROHS, ISO 등의 전문기관을 동해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 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