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타강사 김재혁 “직원들을 유쾌하게 하는 CEO가 진정한 리더” CEO 대상 강연!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8-03-13 10:08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김재혁 강사(사진출처=권영찬닷컴)

스타강사로 다양한 방송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업 현장에서 “매출을 부루는 소통 스킬”, 행복한 자아 찾기, “고객과의 신뢰의 변화”, “CS는 이론이 아니라 몸으로 도전하라!” 등을 주제로 리더십, 코칭, 세일즈 강의로 사랑받고 있는 김재혁 스타강사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세일즈 전문 스타강사로 유명한 김재혁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 자지체 등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 강사는 최근 한 중견기업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세일즈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김재혁 스타강사는 최근 제주도에 위치한 더 앨리시아 펜션에서 CEO들을 대상으로 “진정한 리더는 유쾌함과 웃음을 선사하는 유머형 리더!”, “직원들을 유쾌하게 하는 CEO가 진정한 리더” 등 유머를 겸비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더 앨리시아 펜션은 최근 다양한 CEO 모임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재혁 강사는 이날 강연에서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웃음이 있는 기업, 건강한 기업, 아침에 출근하고 싶은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CEO가 변해야 한다며 “웃음을 주는 CEO가 되라” 주제로 첫 강의를 진행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웃으면 복이 옵니다. 웃음은 웃을 일이 생기어 웃는 것이 아니라, 웃으려고 노력하다 보니 웃을 일이 만들어 진다며, 김재혁 강사가 CEO들 앞에서 10초간 박장대소를 하며 웃었다. 그러자 그 모습을 보고 웃음과 미소를 짓던 CEO들에게 전체 일어나서 같이 해보자며 5초, 10초의 박장대소로 강의 장은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다.
 
김재혁 강사는 “기업은 끌려가는 곳이 아니라 리드하는 곳으로 고객의 현재 니즈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니즈를 찾아내고 현재의 고객이 구매하게 하는 것이라며, 과거 열심히만 하면 성공하는 시대는 가고 이제는 즐겁고 행복해야 성공하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CEO는 직원을 웃길 줄 알아야 한다”며, 직원의 얼굴에서 미소나 웃음이 사라진다면 그것은 CEO의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직장은 행복하게 일할 수 있어야 한다. 정부의 시간당 시급인상이나 근로시간 단축으로 당장 어려운 상황에 놓인 CEO들이 많다. 그럴수록 더 밝게 웃어야 한다. 어려울수록 인상만 쓴다면 가까운 사람도 도망간다고 김 강사는 설명했다.
 
요즘 워라밸 세대는 돈보다는 재미있는 회사를 원하고 그곳에서 정해진 시간에 최선의 노력을 하려 한다. CEO는 이들에게 행복하게 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전한다.
 
CEO의 웃음과 밝은 생각은 3미터 내에 위치한 직원들의 몸과 마음에 전달되기 때문에, 회사의 대표는, 건강한 회사, 행복한 회사, 성장을 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서는 직원들에게 매일 웃음선물을 선사하라고 강조했다.
 
기업가 정신이야말로 경제를 성장시키고, 사회의 일자리를 만들고, 국민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대한민국의 기둥이라고 강조하며, 더 성장된 내일을 위해 CEO와 직원들의 얼굴에 웃음이 습관화 되어 100년 기업이 되기길 바란다며 강의를 마쳤다.
 
김재혁 스타강사는 ‘소통과 세일즈의 기본정신’을 강의하며, 삼성SDS, 현대중공업에서는 갈등극복을 위한 대화기술, 미래에셋, 미래에셋 대우증권, 신한중권, 교보증권, 소프트뱅크, 화화63빌딩에서는 세일즈 프로세스에 대한 내용을 강연한바 있다.
 
애경그룹 코스파, (주)오토닉스, (주)솔탑, (주)라이온켐텍, 재현산업건설(주)에서는 직장에서의 신뢰 및 소통으로 큰 박수를 받으면서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혁 스타강사는 현장전문가로도 통하지만, 이론에 대한 적립을 위해 대전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개인역량이 세일즈프로세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은 교육전문가로도 통한다.
 
김재혁 강사는 기업에서 특강 외에도 직원 워크숍, 신입 경력사원 역량강화 교육,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들 대상의 1박2일, 2박3일 강의 형태로 집중 강화훈련을 진행하는 교육전문 강사로도 유명하다.
 
한편, 영업 교육 분야, 기업 교육 분야에서 스타강사로 유명한 김재혁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개인역량이 세일즈 프로세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다채로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유인경 기자, 장경동 목사, 앤디황 영화심리코칭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가 소속이 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