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6월 24일 일요일

다 마신 병은 양념통으로… 홀푸드 스토리, 레몬에이드 사면 ‘솔트셰이커’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3월 13일 11시 19분

자료사진.(사진제공=홀푸드 스토리)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에서 유기농 레몬에이드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소금‧후추통(솔트&페퍼 셰이커) 혹은 펌프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는 유기농 레몬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유기농 레몬에이드는 신선한 유기농 과일의 착즙주스를 담은 탄산음료다. 착향료와 착색료를 넣지 않고 유기농 설탕과 천연주스, 탄산수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과일의 상큼함과 톡 쏘는 탄산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총 79kcal로 다이어트 할 때 마시기에도 부담 없다. 레몬에이드에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보드카를 섞어 칵테일로 마시면 더욱 맛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도록 새콤한 맛 ‘라임’, 풍성한 맛 ‘블러드오렌지’, 달콤한 맛 ‘패션후르츠’ 세 가지 종류로 나왔다.

홀푸드 스토리는 유기농 레몬에이드 종류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 소금‧후추통이나 펌프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사용 방법은 다 마시고 난 레몬에이드 용기 뚜껑을 빼서 소금‧후추통 혹은 펌프 뚜껑으로 갈아 끼우면 된다. 주문 한 건당 제품 한 개가 배송되며, 증정품은 150개 한정수량이다.

유기농 레몬에이드의 유리병 용기는 꽃병이나 램프, 세제나 샴푸통 등으로 다양하게 재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병 활용방법이나 레몬에이드를 마신 후기를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의 상품평 게시판에 올리면 3명을 추첨해 유기농 레몬에이드 한 박스를 보내준다. 상품평 작성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0일 공지사항 게시판에 발표된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유기농 원료만 95% 사용해 유럽연합에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믿고 드실 수 있다”며 “건강하고 맛 좋은 탄산음료도 드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마련한 선물 모두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가공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 내에는 일반식품과 건강식품, 생활필수품을 판매하는 친환경 브랜드숍을 구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