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안산 초지동 요가&필라테스 전문 다나한요가, 체계적인 플라잉요가 전문가 과정 개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3월 13일 16시 58분

자료사진.(사진제공=다나한요가)

안산 초지동에 위치한 다나한요가는 요가&플라잉요가&필라테스 등의 9가지 이상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 요가센터다. 최근 다나한요가는 ‘주말반 플라잉 요가 전문가 과정’을 오는 4월 7일 개강함과 동시에 5월 12일 ‘플라잉 요가 레벨2 워크샵 과정’과 13일 ‘팝플라잉 워크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말반 플라잉 요가 전문가 과정’은 플라잉 요가 BASIC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이 목표가 아닌, 강사로서 수업이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과정이다.

이 교육과정은 기초해부학, 플라잉 지도자로서 기본자세, 시퀀스 짜는 방법 및 요령, 요가 지도 실습 등으로 이루어진다.

플라잉요가는 천장에 해먹천을 달아 공중에서 행해지는 요가를 뜻하는데 정적인 요가수련을 해먹을 통해 동적인 요가수련으로 변화한 것이 플라잉요가의 특징이다.

다양한 요가수련 방법이 존재하지만 최근 플라잉요가가 알려지고 있는 이유는 일반적 요가의 장점과 더불어 운동효과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플라잉요가는 근력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유연성도 길러주고 중력에서 자유로운 신체를 통해 척추와 골반 등에 부담을 주지 않고 체형을 교정하거나 근력을 향상시켜주는 요가수련 방법이다.

안산 초지점 다나한요가는 필라테스 소도구와 플라잉요가, 비트워킹요가, 아쉬탕가요가 등의 요가를 메인으로 수업하며, 심신 힐링, 다이어트에 도움을 줌으로써 안산 요가〮필라테스인에의 건강과 미용에 기여하고 있다.

다나한요가는 월피동에 2호점도 운영 중이며, 전문가 과정 및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안산 다나한요가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