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6월 24일 일요일

민주당 공주지역 출마예정자들 "박수현을 지지" 성명

(아시아뉴스통신= 조문현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3월 13일 21시 46분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13일 예산군청에서 정책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캠프)

공주시 지역 더불어민주당 출마예정자들이 13일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김정섭 공주시장 예비후보와 출마 예상자 14명은 이날 성명서을 통해 “실질적이고 충분한 진상 규명 없이 정치적 고려에 의해 졸속 결정하는 것을 절대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박수현 예비후보의 지역위원장으로서의 헌신과 공로를 십분 인정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한 노력을 전폭 응원한다”며 “박 예비후보가 진상규명 전에 자진 사퇴하는 것을 전면 반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정섭 공주시장 예비후보는 "박 예비후보의 고향 공주에서 오랫동안 함께 활동해온 핵심당원들의 입장인 만큼, 박 예비후보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성명서 발표에 서명한 예비후보는 ▲김정섭(공주시장 예비후보), ▲우영길 이종운 배찬식(공주시의원), ▲이광수 최 훈 박수현 오영환(충남도의원 예비후보 및 출마희망자), ▲이상표 서승열 이재룡 임달희 박영진 오희숙 박석순(공주시의원 예비후보 및 출마희망자) 등 15명 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