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리얼마케팅 "모바일영수증 앱(App)"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15 11:28

자료사진.(사진제공=더리얼마케팅)


긴 종이영수증, 개인정보 때문에 쉽게 버릴 수도 없고, 지갑에 보관하면 나중에 쓰레기가 되는 종이영수증을 대신해 다양한 기능을 가진 모바일 전자영수증을 사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더리얼마케팅(대표 손종희)은 모바일 전자영수증 서비스 확대를 위해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영수증 앱(App)을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더리얼마케팅이 출시한 모바일영수증 앱(App)은 ‘가계부 기능’과 ‘전자영수증 기능’을 같이 제공하여 소비자가 손쉽게 지출관리 및 영수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가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자영수증은 타사 전자영수증과는 다르게 종이영수증에 출력되어 나오는 상세구매내역이 표시되어 있는 것이 특장점. 이에 따라 고객이 영수증을 보관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모바일 상에서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지출액을 관리할 수 있는 소비패턴과 통계를 보여주어 고객의 소비분석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휴사와 같이 제공 중에 있다.

㈜더리얼마케팅 손종희 대표는 “모바일전자영수증 서비스 확대를 위해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전자영수증 앱을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다.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유지 관리에도 힘쓰겠다”며 “㈜더리얼마케팅은 소비자가 다가가기 어려운 모바일전자영수증에 가계부 기능을 접목시켜 모바일전자영수증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전자영수증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더리얼마케팅은 고객편의를 위해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회사와 제휴를 추진 중에 있다. 또한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제공을 통해 다양한 매장에서 적용을 할 수 있도록 보급하고 있으며, 일반가맹점에서도 사용이 쉽도록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전자영수증과 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진 중에 있다.

포스 및 VAN대리점과 제휴를 통해 서비스 보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자영수증 확대를 위해 대리점 체계도 구축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이번에 모바일영수증 앱(App)을 출시한 ㈜더리얼마케팅은 전자영수증 정부연구과제 진행 및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국내에서 종이영수증을 줄이는데 큰 역할을 하는 등 환경지킴이 역할도 하고 있는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