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인사
(취임사)장우삼 인천시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이채현기자 송고시간 2018-03-17 11:43

16일 취임한 장우삼 인천광역시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모습.(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안녕하십니까? 2018년 3월 16일자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9대 부교육감으로 임명받은 장우삼입니다.
 
사랑하는 인천교육가족 여러분,

올해 6월에는 교육감 선거가 있습니다. 저는 교육감이 계시지 않은 상태에서 부교육감으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인천에 아무런 연고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저를 이 막중한 시기에 보내신 것은 이번 교육감 선거를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라는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16일 장우삼 인천광역시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이 취임식에서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저는 인천교육을 책임지게 되실 교육감의 선거관리가 공정하게 이루어지게 하겠다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다가서겠습니다.
 
존경하는 인천교육가족 여러분!

지금 우리에게는 인천교육의 철학과 비전을 제시하여 주실 교육감이 계시지 않습니다. 우리 인천교육가족이 지금 해야 할 일은 인천교육이 비상할 수 있는 추진체의 부품을 하나하나 만들고 정비하여 가는 것입니다.

7월에 새롭게 취임하실 교육감께서 인천교육의 철학과 비전을 제시하고 그 비전에 따라 우리 인천교육이 힘차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우리 함께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인천교육가족 여러분!

인천교육 추진체의 부품을 만들고 정비하는 일은 어느 누구 혼자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인천교육가족 모두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협력은 서로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소통할 때 가능합니다. 우리 모두 서로에게 힘이 되고 믿음이 되어 함께 협력해 가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