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 전문 답십리PT ‘직선 퍼스널트레이닝’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19 11:44

(사진제공=직선 퍼스널트레이닝)

완연한 봄 날씨가 나타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헬스장을 찾고 있다. 문제는 과다한 의욕과 조급한 마음으로 인해 무작정 많이, 무겁게, 빠르게 운동을 하는 사례가 많다는 점이다. 이는 오히려 내 몸의 건강을 무너뜨리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3월 오픈한 '직선 퍼스널트레이닝' 김형태 대표는 “제대로 된 운동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자신의 신체상태를 잘 파악하고 전문적이며 올바른 운동법을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김 대표는 "자신의 현재 신체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채 이루어지는 세트 수, 횟수, 강도 위주의 잘못된 운동 습관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에서는 까다로운 신체 평가가 이루어진다. 마치 내 몸에 맞는 맞춤형 옷을 제작할 때 신체 사이즈를 꼼꼼히 재는 것과 같은 원리다.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앞서 생활습관 및 병력 관련 상담부터 체성분 분석, 자세 평가, 족압 분석, FMS(신체불균형, 밸런스 테스트), 스페셜 테스트까지 체계적인 상담과 과학적인 분석을 실시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개개인에 적합한 운동법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은 트레이너 전원이 한국체육대학교 출신이다. 아울러 국가자격증인 생활체육지도자를 비롯해 국제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단체 중 하나인 NSCA(미국 체력관리학회)와 NASM(미국 대학 스포츠의학회) 등 각종 국제자격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운동하는 장소의 환경도 매우 중요하다. 많은 인파로 북적거리는 헬스장 속에서는 나만의 운동에 집중하기가 어렵다. 내가 원하는 헬스 기구를 미리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는 경우도 많다. 이는 계획한 운동 프로그램을 뒤죽박죽으로 만드는 원인이 된다. 또한 답답하고 부산스러운 운동 환경 때문에 운동 욕구가 떨어져 운동 자체를 중단하는 사례도 많다.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은 최신식 인테리어와 넓은 개방감을 갖춘 시설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품질의 운동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쾌적하고 운동에 대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직선 퍼스널트레이닝은 상담과 레슨 모두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효율성을 높였다. 여기에 개개인의 목적과 체형에 맞는 맞춤형 트레이닝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 개인별 1:1퍼스널 트레이닝과 청소년 성장, 산후관리, 시니어, 스포츠 선수 등 케이스별 최적화된 운동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직선 퍼스널트레이닝 김형태 대표는 "헬스장비도소매 및 PT샵 인테리어 시공을 원스탑서비스로 제공하는 맞춤형 피트니스 컨설팅기업 퍼스트씨앤에스와 함께 개인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최고급 헬스장비로 구성을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연구개발 노력에 최선을 다하여 정상급 헬스트레이닝 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