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르매리, 재혼남녀 대상 ‘카카오톡 상담예약’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8-03-19 14:57

르매리 '카카오툭' 이벤트 진행(사진출처=르매리)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들을 대상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상담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마다 웨딩 시즌인 봄이 돌아오면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돌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3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르매리’를 검색해 르매리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1:1 채팅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지역, 나이, 직업, 원하는 이성상 등의 추가 정보를 전달하면 더욱 세심하고 빠른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신청 후 빠른 시간 내에 재혼정보업체 르매리의 베테랑 커플 매니저가 개별 연락을 통해 무료 재혼상담을 진행해주며, 상담이 완료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상담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연극티켓, 무료 맞선권, 미팅파티 초대권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 되며, 이벤트 대상이 아니거나 상담거부, 신원확인이 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국내 유일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추고 재혼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황혼 재혼을 희망하는 싱글들에게 많은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