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퀸즈랜드주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3-20 17:01

캐세이패시픽항공 항공기.(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호주 퀸즈랜드주관광청과 공동으로 브리즈번 및 케언즈로 가는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니, 대자연 안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호주 퀸즈랜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오는 4월 5일까지 3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현재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출발 가능한 브리즈번 및 케언즈 행 항공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날짜는 제외된다.

현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인 브리즈번은 퀸즈랜드의 주도로, 수많은 명소로 가는 길목이자 그 자체로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매력 넘치는 도시다.

케언즈는 연중 여름에 가까운 기후를 보여 해양 레포츠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지역에서 우주에서 보이는 유일한 자연 유산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까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호주 퀸즈랜드주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브리즈번 및 케언즈 행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동시에 브리즈번행 항공권 구매자 중 7명을 추첨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명에게 ‘탕갈루마 리조트 1박 숙박권 + 드림월드 입장권(2매) +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2매)’를, 2명에게 ‘드림월드 입장권(2매)’를, 2명에게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2매)’를 증정한다.

제임스 콘린(James Conlin) 캐세이패시픽 한국지사장은 “호주 6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은 홍콩-브리즈번 노선은 주 11회, 홍콩-케언즈 노선은 주 3회 운항 중이다”라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퀸즈랜드주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함께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