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맥널티, 21년만에 BI 로고 변경…”브랜드 정체성 강화로 시장 선도”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20 18:01

(사진제공=한국맥널티)

원두커피 전문기업 한국맥널티가 21년만에 변경된 BI 로고를 공개하며 신제품 출시, SNS이벤트 진행 등 커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다짐을 드러냈다.

이번에 변경된 맥널티커피의 심볼은 코스타리카 전통 커피 추출기구인 코레아도르에서 영감을 받았다. 맥널티의 영문 철자 중 M과 C를 담은 형태로 맥널티 커피의 헤리티지를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나타냈다. 커피 추출기구를 연상시킴으로써 맥널티커피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다.

한국맥널티 관계자는 “기존 맥널티 로고에 있었던 뿔 모양은 강직함과 함께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의 상징적인 기호로 오감미학의 커피와, 건강과 풍요의 제약사업을 아우르는 심볼 마크였다”면서, “이번 BI 변경은 21년간 국내 원두커피 산업을 발전시켜 온 한국맥널티가 앞으로 더욱더 커피사업을 공고히 할 것이며 이외에도 커피교육사업, 프랜차이즈업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기 위한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맥널티커피의 BI는 신제품 ‘맥널티 기쁨세트 1호’에 가장 먼저 적용된다.

한편 한국맥널티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등 SNS 채널을 통해 BI변경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