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예약판매 시작, 사전예약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22 12:10

(사진제공=로드엔진)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로드엔진에서 전동킥보드를 출시했다. 스펙에 따라 입문형, 일반형, 고급형으로 분류되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는 자신에게 맞는 용도의 전동킥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되었다. 각각 모델명은 ‘R3/R3+’, ‘R5’, ‘R7’, ‘R9’이다.

특히 입문형 전동킥보드로 적합한 ‘R5’는 전/후륜 듀얼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주었다. 완충장치를 앞뒤 듀얼로 장착해 몸으로 전달되는 충격을 더욱 완화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R7에는 방향지시등을 탑재해 더욱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급형으로 분류되는 R9는 듀얼 모터를 탑재해 1000W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현재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22일부터 시작된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전동킥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펀픽 VVIP 회원으로 분류되어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일에 베스트 제품 1종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할인 대상 제품에는 펀픽 공식스토어 베스트 판매 제품인 블루투스 셀카봉, 무선이어폰 등도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는 푸짐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10만 원 상당의 로드엔진 전용 고급 킥보드 가방이 증정됨은 물론, 로드엔진 정품 발판 스티커 1개와 스마트 모빌리티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는 등 총 4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은 3월 22일부터 4월 4일 이전 구매자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제품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