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양이분양 업체 나비캣이 전하는 고양이상 연예인의 특징은?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22 18:53

(사진제공=나비캣)

연예인들의 인상을 구분함에 있어서, 흔히들 ‘강아지상’, ‘고양이상’이라는 표현을 쓰곤 한다.
 
강아지상 스타들은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살짝 처진 눈꼬리, 여기에 동그란 얼굴로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반면 고양이상 스타들은 샤프한 눈매 등 외적인 특징도 있지만, 특히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 때문에 고양이상이라 불리기도 한다.
 
이렇듯 고양이는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주인에게도 쉽게 다가오지 않는 도도함과 그 뒤에 숨겨진 엉뚱함 덕분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로 찾고 있다. 하지만 고양이 또한 하나의 소중한 생명이기 때문에, 반려묘로 맞이하기 전에는 숙지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강남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에서는 반려묘를 키우기 전 준비할 것이 무엇인지 세심하게 관찰하고, 주의 해야 한다고 전했다. 고양이의 생리적 특성 등을 미리 조사한 후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고, 돌볼 계획을 미리 세워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이가 어린 고양이의 경우 밤에 느닷없이 달리는 등의 행동을 보여 보호자가 곤란을 겪을 수 있다. 따라서 고양이를 맞이하기 전 집안 환경을 고양이와 사람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곳으로 조성하는 것이 좋다.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인 나비캣은 마음에 드는 고양이를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한 뒤,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맞이할 수 있는 전문 분양업체이다. 분양가격을 정찰제로 시행하고 있고, 시간적 여유가 없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이 원하는 품종을 선택하고 시기를 결정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러시안블루, 먼치킨 등 희귀품종 반려묘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고양이를 선택할 수 있다. 분양 전의 과정은 물론, 분양 후에도 건강상태 체크와 사후 건강관리까지 함께할 수 있다. 또한 응급상황 등의 고양이에 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24시간 상담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고양이분양 업체 나비캣은 현재 서울본점뿐만 아니라 강남, 노원, 의정부, 안양, 부천, 분당, 건대, 부산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고양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