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정현숙과 함께 하는 탁구교실 자체 리그전’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18-03-23 00:35

사라예보의 신화’ 정현숙이 떴다
22일 한국체육산업개발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가 3월 탁구종목 등록회원들을 대상으로 “전(前) 국가대표 정현숙과 함께 하는 탁구교실 자체리그전”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체육산업개발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가 22일 3월 탁구종목 등록회원들을 대상으로 “전(前) 국가대표 정현숙과 함께 하는 탁구교실 자체리그전”을 개최했다.
 
3월 등록회원 56명 가운데 복식조 16개팀 32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리그전으로 1~4부로 나누고 부별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렸다. 1부에서는 김재호?백종춘팀, 2부에서는 조병준?조정임팀, 3부에서는 오승환?유영자팀이 4부에서는 조남호?이순경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대회에는 정현숙 전 탁구 금메달리스트가 함께 해 회원들에게 시범은 물론 기본자세와 스매싱 등 경기력 향상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현재 한국체육산업개발의 자문위원이기도 한 정현숙 전 국가대표는 1973년 사라예보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여자단체전에서 우승, 구기종목 사상 처음으로 세계 제패의 쾌거를 달성한 탁구 영웅이다.
 
정현숙 자문위원은 “탁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눈빛과 열정만큼은 국가대표급이다”며 “오늘을 계기로 탁구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는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주최한 올림픽스포츠센터 정영현 관장은 “이번 리그전이 탁구종목 회원들의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는 물론 회원 간 친목도모의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 스포츠센터 내 다른 종목들의 자체 대회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