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종시 군부대 총기사고 현장감식 및 사인조사중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8-03-23 22:18

23일 오후 총기사고로 1명이 숨진 세종시 연서면 군부대 영점 사격장./아시아뉴스통신=홍근진 기자

23일 오후 세종시 연서면 군부대 사격장에서 발생한 총기사고에 대한 현장감식과 사인조사가 진행중이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K2소총 영점 사격이 끝나고 전원 운동장으로 집합하던 중 사격장에서 총성이 들려 확인해보니 K하사가 쓰러져 있었다.

이날 사고가 발생한 영점 사격장에는 군 수사기관 관계자들이 나와 자세한 사건 경위 파악을 위해 현장감식을 벌이고 있다.

이날 사고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119구급대에 따르면 현장에 도착하자 K하사는 머리에 관통상을 입은 채 쓰러져 있었다.
 
23일 오후 총기사고로 1명이 숨진 세종시 연서면 군부대 사격장 모습./아시아뉴스통신=홍근진 기자

119구급대는 20여분 만에 K하사를 인근병원으로 옮겼으나 응급실 의료진은 K하사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사고 후 인근병원으로 옮겨져 사망 판정을 받은 K하사(24)는 국군대전병원으로 옮겨져 정확한 사인을 조사중이다.

군은 사고 당시 사격장에 K하사가 혼자 있었는지 아니면 다른 동료와 함께 있었는지를 조사중이다.

또 총기 오발 사고 가능성과 함께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