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1월 19일 월요일

봄을 품은 달콤함, 브리오슈도레 벚꽃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4월 02일 12시 10분

자료사진.(사진제공=브리오슈도레)

프랑스 정통의 맛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벚꽃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브리오슈도레는 3월 31일(토)부터 4월 30일(월)까지 31일 동안 벚꽃 시즌 신제품과 피크닉 세트를 구성,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벚꽃 시즌 신 메뉴는 시즌 파티스리 4종과 시즌 마들렌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꽃 모양의 라즈베리 무스 사이에 라즈베리 콩포트가 가득한 ‘블루밍 무스 케이크’는 핑크빛 글라사주로 유리알 같은 광택을 보인다. 에끌레흐 쉘에 산딸기와 라즈베리 잼이 가득한 ‘블루밍 플라워 에끌레흐’는 핑크빛 크림 위에 올라간 꽃 모양 머랭으로 시즈널한 느낌이 더해졌다.

‘벚꽃 향기 마카롱’은 벚꽃 모양의 마카롱 안에 라즈베리 크림치즈 필링, 라즈베리 잼이 포션된 제품으로 벚꽃의 모양과 향미를 그대로 담고 있다. 달콤한 퐁당 쇼콜라 위에 딸기 초콜릿과 크림이 조화를 이룬 ‘벚꽃 퐁당 쇼콜라’는 기존 퐁당 쇼콜라보다 한층 화사해진 비주얼을 갖추고 있다. 2종의 마들렌은 딸기 초콜릿과 건조 딸기 다이스가 디핑된 ‘마들렌 스프링’과 초콜릿 디핑, 아몬드 후레이크와 고소하게 즐기는 ‘마들렌 아몬드’로 나뉜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이달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이 여의도 봄꽃 축제 기간”이라며 “고객들이 브리오슈도레 여의도역점과 함께 봄꽃 축제의 달콤함을 듬뿍 즐기실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두 종류의 바게트 샌드위치와 음료 두 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도 출시한다. 샌드위치는 닭 가슴살 베이스의 ‘클라식 뿔레’와 깔끔한 맛의 ‘클라식 아메리깡’으로 구성돼 있다.

브리오슈도레는 피크닉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피크닉 파우치와 돗자리 세트를 할인가에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이 이벤트는 브리오슈도레 여의도역점과 대우재단서울로점에서 3월 31일(토)부터 4월 15일(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

브리오슈도레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2013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르 더프 그룹은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 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