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7월 21일 토요일

싸이카 이민성대표, 허위매물근절캠페인 통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시장 만들어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4월 07일 18시 00분

(사진제공=싸이카)

이민성 대표가 운영 중인 중고차전문매매업체 ‘싸이카’가 100% 실매물 판매 정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시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싸이카에서는 과거에 비해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많아졌지만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내놓아 소비자가 피해받는 일이 많은데 이를 막기 위해 허위매물근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 시장이 성행할 수록 허위매물이나 강매와 같은 중고차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너무 낮은 가격에 제시된 매물의 경우 차량의 상태는 안전한지 사고유무는 정확한지를 파악해야 한다.”고 전했다.

허뮈매물근절캠페인을 진행중인 싸이카에서는 위 캠페인은 물론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를 위한 중고차전액할부도 시행하고 있다. 이는 위탁 할부가 아닌 자체 할부로 진행되며 제 2금융 캐피탈에서도 대출을 받을 수 없어 중고차 구매를 원하지만 구매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7·8·9등급 중고차 전액 할부 더불어 일정 소득이 없는 주부, 군미필, 대학생을 위한 전액할부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싸이카는 자체 시스템으로 직접 전국 어디라도 방문하여 중고차를 매입한 후 시운전과 차량점검 후 안전이 입증된 중고자동차를 매매한다. 중고차 매입과 매매 모두 전문 딜러와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진행된다.

서울, 김포, 안산, 인천, 수원 등에 매장을 운영중인 싸이카는 중고차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중고차시세표, 견적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