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4월 25일 수요일

AS조은카, "저신용자·개인회생자 중고자동차 구매 시 허위매물에 주의해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4월 15일 00시 00분

(사진제공=AS조은카)

중고차 거래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중고자동차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졌고 그 결과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중고자동차 시장의 이미지는 많이 개선되었고 보다 체계적으로 변화하였지만 아직까지도 부당한 이득을 취득하기 위해 허위매물을 내놓는 업체들도 많기때문에 중고차 구입 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거래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중고차 구매 요령과 중고차 사기를 피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하기로 했다면 중고자동차매매사이트를 통해 중고차시세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시세보다 월등히 낮은 금액에 올라온 중고자동차의 경우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허위매물을 확인한 소비자가 매장에 방문하면 업체 딜러는 비싼 가격의 다른 매물을 안내하거나 강매하는 사례까지 발생하고 있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7·8·9등급의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 및 일정한 소득이 없는 소비자들이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해 제 2금융 캐피탈이나 업체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거나 할부를 받는 경우 딜러가 제시한 이자가 너무 높지는 않은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저렴한 금액에 중고차를 구매했더라도 이자가 너무 높을 경우 추후 가계 경제에 더 큰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AS조은카는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를 제공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또한 전국 모든 지역에 직접 방문하여 중고차를 매입하고 있으며 차량점검 및 시운전을 마친 중고자동차들을 판매하고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20년 경력의 중고차 판매경험을 토대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여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피해를 줄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서울, 수원, 김포, 인천, 안산 등에서 매장을 운영중인 AS조은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체크 등의 모든 서비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