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용인 상현동 영어수학학원 엠베스트SE, 가정의 달맞이 선착순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0 10:29

(사진제공=용인 상현동 영어수학학원 엠베스트SE)
(사진제공=용인 상현동 영어수학학원 엠베스트SE)

초중고영어수학 전문 학원 상현동 엠베스트SE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착순 신규 등록자에 한해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증정 이벤트(30명)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용인 상현동에 위치한 엠베스트SE 상현캠퍼스는 국내 교육 전문 기업 메가스터디교육(주)가 만든 오프라인 학원이다.

학습의 경우 오늘 배운 것의 70%이상이 내일이면 잊혀지는 것이 대다수인 반면, 엠베스트SE학원에서는 본 수업에 앞서 복습 과제 검사와 복습확인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후 개념학습과 자습, 개념확인 테스트, 1:1 구술문답, 자가정리 등 다양한 자사만의 책임 학습 시스템을 갖춰 학생들이 올바른 이해를 통해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개인별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준과 필요에 따라 학교별, 교과서별, 단원별로 개별 학습 방향과 내용을 설정하며 시험 또는 개인 학습 현황에 맞춰 학습 요일과 시간, 단원별 진도 설정이 가능한 개인별 맞춤학습 스케줄링을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대치동 출신 원장님과 수능 만점자들로 이루어진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용인 상현동 영어수학학원 엠베스트SE는 일반 자습실이 아닌 유럽형 도서관식자습실을 도입했으며 상가 입구에 주차가 가능해 학생들이 바로 셔틀을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셔틀은 상현동 학생 뿐만 아니라 풍덕천동, 성복동, 신봉동 학생들도 이용하고 있다.

또한, 근방에 아파트로 둘러싸여 있고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위치해 있어 안전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용인 상현동 영어수학학원 엠베스트SE 관계자는 “초등학생, 중학생의 경우 학습 습관이 중요한 시기로 메가스터디의 교육정보력을 공유하여 향후 대학 진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