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광주지검 순천지청 검사 초청 업무설명회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8-04-19 15:38

- 비행예방업무 추진에 큰 탄력 받을 듯 -
사진제공-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법무부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배홍철)는 19일 광주지검 순천지청 검사 초청 업무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업무설명회는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의 기능과 역할을 포함 주요추진 업무설명을 통해 지역 내 초기 비행예방 선도기관으로서의 위상강화, 對 검찰관련 업무추진 시 애로사항 전달 및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된 것으로 순천비행예방센터의 비행예방업무 추진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관홍보 동영상 시청 등 기관업무 소개, 주요 추진업무 논의, 시설참관, 기념촬영, 오찬 등 2시간 30분의 일정으로 업무설명회가 진행되었고, 업무설명회에 참석한 박관수 부장검사 등 3명의 검사들은 시종 꿈키움센터의 주요 현안에 대해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대안을 제시하는 등 우리지역의 효율적인 청소년 비행예방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한 논의를 하였다.

이날 순천청소년비행예방센터를 방문한 광주지검 순천지청 박관수 부장검사는 순천지역에 청소년비행예방센터가 있어, 위기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및 인격도야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고 방문 소감을 전하며 비행예방 일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배홍철 센터장은 소년전담검사와 비행예방 전문기관인 꿈키움센터가 한자리에 모여 효과적인 비행청소년 처우와 교육에 대하여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번 업무설명회를 평하며, 위기 청소년의 건전성장 및 지역 내 청소년 비행감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