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올 봄 꽃놀이, 고궁투어 하는 고객을 위해 퓨전한복대여 시 20% 할인 진행 하는 이브로한복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0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이브로한복)

봄이 되면서 벚꽃이 만개하고 여러 가지 꽃과 나무가 예쁜 배경을 만들어 주는 요즘, 봄꽃놀이를 하러 고궁투어를 하는 가족과 대학생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고객을 위해서 강남한복 이브로한복은 퓨전한복과 레이스한복 등에서 대여한복 가격을 20% 할인해 준다고 설명했다.

이브로한복은 "봄이 되면서 커플한복대여를 하여 데이트를 하는 선남선녀들도 많이 늘어났으며, 친구들끼리 퓨전한복대여를 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도 한다"며, "예쁜한복사진을 찍길 바라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대여한복의 수요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이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화섬으로 제작된 대여한복에 한하며, 대여기간은 2박 3일이다. 연예인한복 협찬도 많이 한 이브로한복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브로한복으로 하여금 좋은 추억을 만들고 좋은 이미지의 한복집으로 기억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퓨전한복드레스, 웨딩촬영한복, 신랑신부한복 등 여러 종류의 한복을 준비해 놓은 이브로한복은 현재 강남 청담동과 일산 동구 두 지점을 운영 중이다.

공식 홈폐이지에서 신상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유선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