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예비신부를 위한 등, 가슴 여드름치료, 한의원 통해서 진행해볼 수 있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4-20 10:22

(사진제공=피브로한의원)

신부관리는 결혼을 앞둔 여성을 결혼식에서 최고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관리로 많은 여성들이 선망하는 것이기도 하다.

결혼식 당일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미용 시술을 위해서 피부과한의원을 찾는 이가 늘고 있다. 특히 울긋불긋 튀어나온 여드름피부를 가진 예비신부의 경우 웨딩 촬영이나 결혼식 전 웨딩케어에 신경 쓰게 된다.

여드름은 대부분 얼굴에 생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등 가슴여드름처럼 몸 부위에도 자국이나 흉터가 나타난다. 특히 예비 신부의 경우 등과 가슴이 파인 웨딩 드레스를 입기 때문에 가슴, 등여드름 고민은 깊어진다.

그렇다면 웨딩케어를 위한 예비신부 등가슴여드름치료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등, 가슴여드름이 발생하는 원인은 과잉 피지분비로 모공이 막히면서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 불청결한 옷이나 침구류에 많이 접촉되거나 샤워 후 바디워시가 덜 씻긴 상태, 합성섬유 등의 자극으로 인해 발생하기 쉬우며, 당장 눈에 바로 보이지 않아 심해질 때까지 방치하기 쉽다.

정확하게 발생 원인을 찾고 그에 따른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등가슴여드름치료가 진행된다. 환자의 체질과 피부타입, 여드름 종류 및 진행 양상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한방필링 등도 병행된다.

피부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되는 한방필링은 피부 재생력을 높일 수 있는 시술이다. 여드름은 물론 흉터까지 개선하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피브로한의원 의료진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등, 가슴여드름 웨딩케어는 바쁜 결혼 준비 일정을 고려해 집중 치료가 필요하다”며 “당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함께 생활습관도 개선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단기간에 좋아지기 위해 받는 무리한 시술은 오히려 피부가 뒤집어질 위험이 있으므로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시술 강도 내에서 안색과 재생력을 높이는 치료가 진행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남들이 좋다 말하는 피부관리법을 무작정 따라할 경우 후유증 등으로 인해 오히려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피부 특성을 타입별로 잘 파악해 세심하게 치료하는 곳을 찾아 올바른 방법으로 예비신부 등가슴여드름 관리를 받아야 한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