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당해… 현재 상태는?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04-20 23:29

(사진= 한예슬 SNS)

한예슬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 사고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한예슬은 20일 자신의 SNS에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술 부위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방종은 몸의 지방조직에서 발생하는 성숙한 지방 세포로 구성된 양성 종양이다.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에 따르면 지방종은 우리 몸 어느 부위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보통 몸통, 허벅지, 팔 등과 같이 정상적인 지방 조직이 있는 피부 아래 조직에 가장 많이 발생한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의 팔은 수술 자국이 선명해 보인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얘기는 없고 매일매일 치료를 다니는 제 마음은 한없이 무너집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의료사고의 기준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한예슬 씨가 SNS에 올린 내용은 전부 사실이다"라고 말해 향후 한예슬의 배우 커리어 등 해당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한예슬은 '논스톱4', '환상의 커플', '타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미녀의 탄생', '마담 앙트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지난해 MBC '20세기 소년소녀'를 통해 다시 한 번 주목 받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