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에서 회사보유분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 방문예약 특별분양 혜택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1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김포시 양곡지구 양곡면 일원 양곡택지개발지구 2개 블록에 조성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이 회사보유분 물량 77m²와 84m²를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 공급한다고 밝혔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관계자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일 반분양아파트로 합리적인 수준의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다. 또한 분양자에 한해 계약금 2회 분할 1차 500만 원 정액제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무상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수요자들은 편리한 교통 여건과 정주여건을 갖춘 주거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이 조성되는 사업지 인근으로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조성 중에 있어 향후 개통 시 교통 여건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이고 있다. 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구래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 여의도역, 영등포구청역 강남 등의 업무지구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김포한강로 이용 시 마곡지구 등 강서권은 20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송도 20분대, 청라 20분대, 인천국제공항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는 김포한강로와 제2서울외각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사업지 인근으로 조성돼 있어 차량 이동도 용이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도심접근성도 높으면서 사업지 인근으로는 논스톱 교육 환경이 조성돼 있어 학부모 수요층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보 거리로 조성돼 있는 신양초 병설유치원과 양곡숲유치원, 신양초, 신양중 등과 더불어 고등학교 부지가 사업지 인근으로 예정돼 있다. 김포 시립 양곡도서관이 단지와 인접해 있는 만큼 면학분위기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대형 쇼핑시설인 이마트 등 다양한 문화시설 및 의료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사업지 인근으로 밀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 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생태공원과 근린공원, 구릉지, 수림대 등 녹지 환경이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 방문 시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주택홍보관은 개관 중이며 대표번호를 통해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확인, 무료주차 안내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