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봄철여행 고등어회가 맛있는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신산포구자연산횟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1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신산포구자연산횟집)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란 말이 너무나도 어울리는 봄. 추위를 녹여주는 기운과 함께 우리의 식탁 또한 풍성해졌다.

전국에 여러 관광지가 있지만 천혜의 자연경관과 온화한 기후로 이국적 정취를 자랑하는 제주도는 그중 으뜸으로 사계절 내내 인기가 좋은 여행지다. 특히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아쿠아플라넷, 서귀포 천지혜 폭포, 해양수족관, 퍼시픽랜드 등 대표적인 관광지가 있다.  

아쿠아플래넷 근처 표선맛집인 ‘신산포구자연산횟집’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깔끔하고 넓은 매장 및 주차장을 완비해 단체회식 및 연인,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제주도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제주 바다에서 당일 공수해온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고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신선한 횟감만을 제공한다. 제주고등어회는 물론 최고급 광어회와 딱새우, 전복, 소라 등 제철 해산물이 해물라면과 같이 나오는데 합리적인 비용에 부담없이 맛볼 수 있다.

성산일출봉 인근 맛집으로 해산물모듬 물회가 알려져 있으며, 이 음식은 소라 전복 멍게 자연산회 등 제주의 바다가 가득 담긴 시원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여행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도 별미로 꼽힌다. 또 근처 숙박업소에 방문해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을 위해 회포장 및 매운탕 포장까지 함께 하고 있다.

‘신산포구자연산횟집’ 관계자는 “제주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과 횟감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실망하지 않는 싱싱한 제주의 맛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