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 구매 시 믿을만한 업체 선정이 중요”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1 09:00

(사진제공=차품딜)

가격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 패턴의 변화로 신차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차의 성능을 갖춘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 비해 중고차 시장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아직도 중고차 시장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남아있는 소비자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중고차 딜러 후기, 구매 후기 등 이미 구입한 소비자가 남긴 후기를 보고 업체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구매 후기의 경우 업체가 홍보용으로 글을 남기는 경우가 많아 100% 신뢰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후기만 보고 바로 업체를 찾아가 중고차를 계약할 경우 후기와 다른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기 때문에 후기를 확인 한 후 업체와의 상담을 통해 믿을만한 업체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이에 수원중고차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고객들이 믿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중고차량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고객의 구매 가능 조건에 맞는 중고차 추천, 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전화, 메신저 등 간편한 방법 전문딜러와의 1:1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또한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는 성능기록부, 사고이력과 침수이력 등 상세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신용등급에 맞는 최저금리로 중고차 전액할부 및 부분할부와 저신용자를 위한 중고차전액할부를 제공하고 있어 자금이 부족한 소비자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관계자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1:1 상담진행, 상세조회서비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 분당, 용인, 천안, 대전 등 전국에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있는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 공식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차종 및 옵션과 중고차가격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시 전문 딜러와의 상담을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