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 "경선에서 승리해 안동 재창조할 것"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채봉완기자 송고시간 2018-04-21 16:37

선거사무소 개소 1500여명 참여, 대세론 확산
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가 21일 안동시 백암빌딩에서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권기창 예비후보 캠프)

권기창 경북 안동시장 예비후보의 대세론이 확산되는 분위기다.

권 예비후보는 21일 안동시 백암빌딩에서 이동수 안동문화원장, 이경원 안동상공회의소 회장, 박원갑 경북향교재단 이사장, 류필휴 재경안동향우회장, 권주연 안동권씨 안동종친회장과 자유한국당 안동당협 김철수 사무국장, 전현직 시?도의원 및 예비후보, 시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날 "변화는 안동시민들의 열망이며 시대적 과제"라며 "다가오는 이번 경선에서 승리하고, 6월13일 반드시 당선되어 안동을 재창조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경선날짜가 발표난 이후 시민들의 응원과 성원이 쇄도하고 있다"며 "이번 개소식을 통해 확인한 권기창 예비후보 대세론을 바탕으로 막판 지지세 확산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 예비후보는 안동을 30만 인구의 경북 신성장 거점도시로 만들기 위한 안동 재창조 7대 방안으로 ?행정 ?교육?연구 ?원도심 ?문화?관광 ?복지 ?농림축산업 ?산업 재창조를 제시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은 권기창?장대진 예비후보에 대해 책임당원 여론조사 50%, 일반시민 여론조사 50%를 반영해 오는 25일에서 26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정치신인인 권기창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중앙당 공천심사 기준에 따라 20%의 가산점이 부여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