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천중앙시장 청풀제천몰 ‘미리미리 어린이날’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정홍철기자 송고시간 2018-04-23 09:45

“어린이날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충북 제천시 중앙시장 청FULL제천몰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제천시청)

‘빛’나는 청년이 가득한 시장, 충북 제천중앙시장 청FULL제천몰에서 어린이날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청FULL제천몰은 오는 28일 ‘미리미리 어린이날’ 행사를 열어 어린이날에 앞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체험행사를 선사한다.

이날 2층 매장에서는 파티용품부터 잼, 사과즙, 어린이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과일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봄맞이 각인 팔찌 만들기, 파우치&키친클로스 만들기, 바다캔들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엽서체험, 피자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체험행사는 매장별 선착순 현장 접수로 이뤄지며, 마감 이후 접수는 매장에 문의해야 한다.

또한 청풀 상영관에서는 패딩턴, 겨울왕국, 코코, 인사이드아웃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이외에도 사탕풀장, 풍선아트, 헬륨풍선, 솜사탕, 꽝 없는 풍선, 뻥튀기,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청FULL제천몰 곳곳에서 진행된다.

청FULL제천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미리 만나는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