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띠모웨딩, 실제 스드메비용 109특가 및 공개 견적서 프로모션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3 09:55

자료사진.(사진제공=오띠모웨딩)

39년간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어온 종합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오띠모웨딩은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웨딩샵 직통 웨딩패키지를 출시했다. 100만원대 가격으로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드메업체가 실제로 받는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스드메 109특가 이벤트 상품 내용은 원장급 메이크업 2번보장,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 부케, 턱시도, 웨딩촬영, 본식사진, 스냅 원판 일체포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가 스드메109외에 스드메 추가비로는 도우미 2번, 스튜디오원본CD, 신부부분가발비, 웨딩드레스 피팅비, 결혼식이 끝나고 결혼앨범 받을 때까지 들어가는 스드메계약 총경비는 대략 180만원 수준이라고 전했다.
    
드레스를 직접 만들면서 부부가 직접 웨딩상담을 진행하는 오띠모웨딩의 경우 신부의 체형과 이미지에 맞게 맞춤급 드레스를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웨딩장인 윤옥현 대표의 솔직 담백한 디자인 제안도 받을 수 있다.

오띠모웨딩 윤옥현 대표는 “신부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스타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며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업체 중간 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과 투명한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들의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띠모웨딩 대표 부부는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로 그동안 ‘KBS 굿모닝 대한민국’, ‘SBS 모닝와이드’에서 100% 수작업으로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과정을 공개했다.

실속파 스드메특가 109이벤트는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을 통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카톡 등으로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