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시스기어, P&I 2018에 사진가와 영상편집자를 위한 편집용 오버클럭 커스텀 수냉 피씨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4월 23일 10시 28분

자료사진.(사진제공=주식회사 시스기어)

주식회사 시스기어(대표 엄상호)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 'P&I 2018(서울국제사진영상전)' 행사에 참가했다.

사진영상 전문 전시회인 P&I 2018은 사진영상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고 신기술의 등장과 함께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대내외 환경 속에서, 사진영상 산업의 다음을 그려보자(IMAGING NEXT)는 취지의 행사이다.

P&I 2018 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인 VDCM 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사진영상 산업의 신기술을 원활히 운용할 수 있는 시스기어의 고성능 시스템(오버클럭 커스텀 수냉 피씨) 과 ASUS의 4K 모니터를 선보여, 참관객(사진가와 영상편집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스기어의 고성능 시스템(오버클럭 커스텀 수냉 피씨)은 고해상도 영상과 이미지 편집 시 매우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여 편집 시간을 단축시키고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다.

시스기어 박건용 실장은 "많은 사진가와 영상편집자가 고해상도 영상과 이미지를 편집함에 있어 원활한 환경을 제공드릴 수 있는 시스기어의 고성능 시스템(오버클럭 커스텀 수냉 피씨)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성능 편집용 오버클럭 커스텀 수냉 피씨를 선보여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