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약진흥재단,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8-04-23 15:30

지난 20일 대전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한약진흥재단 전 직원들이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약진흥재단)

한약진흥재단(원장 이응세)은 지난 20일 대전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를 개최하고, 지식경영과 지속적인 조직의 혁신을 바탕으로 한의약 기술을 창출해 인류의 건강한 삶에 공헌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이날 '미래비전 선포식 및 노사혁신성장 다짐대회'에는 한약진흥재단 이응세 원장과 노사협의회 강윤환 노측대표 등 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식경영을 통한 조직혁신을 해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한약진흥재단 임직원들은 이날 대회에서 ▶NIKOM의 철학으로, 지식경영과 조직 혁신을 바탕으로 한 한의약 기술을 창출해 인류의 건강한 삶에 공헌 ▶NIKOM의 핵심가치로, 인재중심과 상호 협력을 통한 하나의 NIKOM을 달성 ▶NIKOM의 실천으로, 공정한 보상체계 확립을 통한 신바람 나는 인사시스템 등을 구축해나가기로 결의했다.

이응세 원장은 "장단기 발전계획을 통해 제도, 인력, 업무 인프라를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개선하는 한편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제도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한약기술 과학화, 한약자원 고도화, 한의의료 기술개발 등 한의약 기반 조성 및 효율화를 꾀하며 다양한 한약제제와 한의신약 개발, 토종 한약자원 기반을 구축.보급하고 재배, 제조, 유통 등 전 과정에서 한약재 품질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약진흥재단은 한의약산업 육성 기반조성 및 진흥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5년 11월 보건복지부의 설립 허가를 거쳐 2016년 1월 복건복지부 산하 특수법인으로 출범, 2017년 2월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