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캐럿티카(KARATICA), ‘2018 코스모뷰티’ 베트남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4 13:17

(사진제공=캐럿티카)

캐럿티카 (KARATICA)는 호치민 SECC(Saigon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에서 개최하는 베트남 최대 미용전시 ‘2018 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하여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캐럿티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로 자사의 베트남 시장 진출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지 마케팅과 함께 베트남 시장 본격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며, "향후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 캐럿티카 제품을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화장품 제품이 조금씩 달랐지만, 베트남 바이어들은 주름 개선 제품인 아임필패치(I’m Fill Patch)와 V라인 관리 제품인 아임브이톡스 패치(I’m V-TOX Patch), 마스크팩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이중 아임필패치는 베트남 의약청 (DAV, The Drug administration of Vietnam)에 제품 인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캐럿티카는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제품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사업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기업성과 향상 및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2018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르프(COSMOPROF, BOLOGNA 2018) 박람회’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아임필패치와 아임브이톡스 패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