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로디아스, ‘무중력 마약베개’로 알려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5 12:30

자료사진.(사진제공=로디아스)

잠을 자는데 있어 베개는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부적절한 베개를 사용하면 숙면을 하지 못 하며, 목 및 어깨 통증, 두통 등을 비롯해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또 최근에 스마트폰이 일상화되면서 목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전체 인구의 80%에 육박한다. 스마트폰을 보기 위해 고개를 숙여 장시간 있는 자세가 반복이 되면서 정상적인 C자형 곡선이 없어지고 경직이 되면서 목이 앞으로 빠지는 거북목, 일자목, 목디스크 등이 발생하게 된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잘 때도 목이 C자형 커브를 유지해야 한다. 천연라텍스매트스 전문기업인 로디아스의 무중력 마약베개는 굴곡형 천연라텍스베개로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C자형 커브를 만들어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무중력 마약베개는 일반적인 마약배게와 달리 전면이 통 라텍스이고, 속을 비운 VACANCY 공법을 적용해 머리에 중력이 작용하지 않아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그 이유로 인해 ‘마약베게’, ‘무중력베개’, ‘기절베개’, ‘악마베개’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다.



무중력 마약배게는 100%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서 항균성이 뛰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해 위생적이며, 시중의 경추 기능성 베개의 1/4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세계적인 품질평가기관인 독일 LGA에서 천연라텍스 최고점인 96점을 획득한 SJR사 원료를 사용한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석, 죽부인, 경추베개, 거북목베개, 목디스크베개 등 다양한 종류의 천연라텍스 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및 천연라텍스베개, 라텍스 매트, 라텍스 토퍼, 족저근막염 기능성 깔창 등을 모두 40~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