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중고차 AS조은카, 똑똑하게 중고자동차 구매하는 방법은?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6 00:00

(사진제공=AS조은카)

사회초년생 A씨(27세)는 출퇴근용 차량을 구매하고 싶은데 아직 모아놓은 돈이 없어 신차는 부담스럽고 비교적 저렴한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을 살펴보았다.

그러던 중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금액에 올라온 모닝 차량을 발견하여 주말 바로 업체를 찾은 A씨는 그 차량은 이미 판매 완료되었다는 딜러의 말을 듣고 허무하게 집으로 돌아와야 했다.

A씨의 사례처럼 시세보다 월등히 낮은 금액에 중고차를 확인하고 업체에 방문했는데 확인한 매물은 이미 판매되었다고 하거나 더 비싼 차량을 강매하는 중고차 사기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한 때 매스컴에서 중고차 허위매물에 대한 보도가 연일 이어지면서 중고차 사기가 잠시 주춤했지만, 최근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으로 중고차시장에 새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져 다시 중고차 사기가 극성을 부리게 된 것이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 구매 시 똑똑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제안했다. 그에 따르면 시세보다 너무 낮은 금액에 올라와있는 중고차는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중고차 사기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한다. 또한 차량의 외관만 확인할 것이 아니라 구매를 원하는 중고차의 사고유무, 연식 등과 더불어 세부 정비이력까지 꼼꼼하게 확인한 후 최종구매를 결정해야 추후 차량의 상태로 구매를 후회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AS조은카는 20년 경력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매 문의 시 1:1 상담을 통해 원하는 조건의 중고차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도록 안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있다.

한편 수원, 서울, 안산, 김포, 남양주 등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AS조은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 등의 모든 서비스는 AS조은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중고차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조은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