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 비법으로 감량 성공 '시선 집중'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04-27 01:12

(사진= 홍지민 인스타그램)

배우 홍지민이 29kg 감량에 성공해 주목 받으면서 그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홍지민은 지난 2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공개하며 "아, 이럴 수 있구나. 신기하기만 하다"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드림걸즈' 공연 당시 입었던 옷으로 같은 드레스를 입고 있지만 다이어트 전 후 확 달라진 드레스 자태와 미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같은옷 다른 사람, 할수있었어 내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다. 주변분들이 못 알아본다. 잘 유지하자"고 글을 올렸다. 이어 홍지민은 "핑거루트 다이어트"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홍지민의 놀라운 다이어트를 이끈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생강이다. 구수하고 달큰한 맛이 나 향신료와 조미료 차, 등의 다양한 섭취가 가능한 뿌리식품의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핑거루트 속 판두라틴이라는 성분은 체지방 분해, 지방생성 억제, 콜라겐 생성 촉진 등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판두라틴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운동할 때 활성화되는 'AMPK 효소'가 활성화 돼 운동을 하지 않아도 체내 지방을 연소하고 지방조직을 작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핑거루트를 꾸준히 섭취 시 혈중지질, 혈액순환촉진, 혈중 렙틴농도를 낮출 수 있다고 전해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