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울산 맛집 ‘THE 바베큐캠프’, 화려한 불쇼와 세련된 비주얼의 음식으로 관광객들 찾아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5-02 18:51

(사진제공=THE바베큐캠프)

울산은 산업도시 이미지가 강하지만 곳곳에 여행 명소가 숨겨져 있어 봄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관광도시이다.

울산의 주요 관광지인 울산대공원, 간절곶, 대왕암 공원, 태화강 대공원,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등은 봄의 기운을 느끼려는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울산 봄여행과 함께 울산의 맛집 방문은 여행의 즐거움을 높여주는 포인트가 된다. 가성비와 독특한 테마를 선보이고 있는 울산맛집 ‘THE 바베큐캠프’는 캠핑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내부 인테리어와 불쇼 등으로 먹는 재미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있는 울산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울산 성남동 맛집 ‘THE 바베큐 캠프’는 캠핑 분위기 속에서 고급스러운 한 끼가 가능하도록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어 기분 좋은 외식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식용 드라이아이스와 매실액기스를 더한 이색소주 ‘구름주’는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각종 울산 회식 장소, 울산 데이트 장소, 울산 가족모임장소로 알려진 ‘THE 바베큐캠프’는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울산의 특색 있는 분위기와 맛을 즐기기에도 적절하다.

한편, 울산맛집 ‘THE바베큐캠프’에 대한 메뉴 및 예약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