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통복동 , 클린시티 만들기 환경정비 '펼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8-05-06 09:48

주민센터 직원 및 통복동 단체협의회 회원 50여명, 버스승강장 청소와 불법 광고물 등 제거
지난 4일 경기 평택시 통복동 주민센터(동장 오영귀)는 린시티 평택 만들기를 위해 주요 버스승강장 및 가로 환경정비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통복동 주민센터(동장 오영귀)는 지난 4일 클린시티 평택 만들기를 위해 주요 버스승강장 및 가로 환경정비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6일 통복동에 따르면 이번 대청소는 주민센터 직원 및 통복동 단체협의회 회원 50여명이 참여해 버스승강장에 쌓였던 미세먼지를 고압세척기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주변 불법광고물를 제거해 승강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했다.

또한 전통시장 주변 및 통복천 산책로 등 관내 주요 도로변 무단투기 쓰레기도 수거했다.
 
대청소에 참여한 이석주 단체협의회 회장은 “일회성 이벤트에서 벗어나 지속적으로 버스승강장 및 주변 청소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영귀 통복동장은 “각 단체 회원분들께서 청결한 명품도시평택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솔선 참여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며 “깨끗한 마을 만들기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