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송도센트럴파크 맛집 송도크래버대게나라 “대게의 대중화를 이끌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2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크래버대게나라)

5월의 나들이객들은 고층건물과 탁 트인 호수를 찾아 인천 연수구의 송도센트럴파크를 찾고 있다. 송도센트럴파크는 가족단위와 커플이 카누와 수상레저를 즐기며 미래도시를 즐기는 곳이다. 특히 인공운하를 주변으로 건물에서 나오는 야경불빛이 아름다운 데이트코스로 손꼽힌다. 

송도센트럴파크를 중심으로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는 송도가족모임이나 각종 기념일 외에도 부담없이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크래버대게나라가 있다. 대게요리는 특별한 날이 아니고서야 먹지 못한다는 인식을 깨고 송도데이트코스로 대게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크래버대게나라는 송도대게맛집으로, 디너코스는 샐러드와 게살죽, 연어요리, 가자미튀김, 물회, 철판 스테이크 등이 제공되고 대게탕과 게장볶음밥, 킹크랩이 메인으로 상에 오른다. 

점심에는 대게정식은 디너코스와 동일한 순서로 제공되며 대게탕을 꽃게탕으로 대신하여 가격을 낮추었다. 이외에도 점심메뉴로 대게탕, 회덮밥, 물회, 게장볶음밥 등이 있으며 후식과 전체요리는 입맛을 자극하고 입가심을 할 수 있다. 송도 데이트코스로 송도센트럴파크를 찾은 고객들은 맛집을 꼭 한번 들리는데 송도트래버대게나라는 후기가 많이 올라와 송도인근 직장인과 송도 가족모임으로 알려진 곳이다.

‘크래버대게나라’ 송도점 관계자는 “대게가 고급요리이고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꼭 섭취해야 하는 식재료지만 비싼 금액으로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편하게 방문하는 대게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품질이나 서비스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아 가족모임 및 각종 회식과 모임장소는 물론 대규모 인원의 기업단체도 수용 가능하도록 넓은 단체석이 준비되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주신다”고 말하였다. 

한편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맛집 ‘크래버대게나라’ 송도점에서는 생일 전 미리 예약 시 전복찜, 미역국, 각종 반찬 등이 추가로 나가는 생일상을 서비스하고 있어 사전예약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