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생생정보통’ 가평 맛집, 이색 숯불닭갈비와 치즈 퐁듀로 눈길...금강산 숯불닭갈비막국수

[=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석기자 송고시간 2018-05-12 11:55

가정의달 맞은 봄나들이객들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들 '북적'

신록이 우거지는 5월을 맞아 근교 교외로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근교 여행코스로 알려진 가평에도 나들이를 나온 사람들로 북적이는 모습이다.

가평은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이화원, 스위스마을, 청평호 등 다양한 볼거리까지 있어 가족 여행이나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봄 여행과 나들이 코스로 방문할 계획이라면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을 함께 알아보는 것도 좋다.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별미 먹거리가 가득해 나들이를 즐긴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도 그만이다.

가평 금강산 숯불닭갈비막국수는 참숯 특유의 향과 어우러진 닭갈비의 남다른 풍미로 아침고요수목원 나들이객들의 근처 맛집 탐방 코스로 인기를 끈다.(사진제공=금강산 숯불닭갈비막국수)


이 가운데 ‘금강산 숯불닭갈비막국수’는 ‘생생정보통’ 11회에 방영되는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저력으로 무장한 가평 맛집이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종류와는 다른 차별화된 닭갈비로 입소문을 타며 가평 100대 맛집에 선정된 이력도 있는 곳으로, 마늘양념으로 숙성한 마늘닭갈비인 청순한 닭갈비와 빨간 양념으로 매콤한 맛이 일품인 화끈한 닭갈비 메뉴를 남녀노소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화끈한 닭갈비와 청순한 닭갈비를 비롯해 치즈 퐁듀, 막국수, 가평 잣두부 또는 메밀전병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세트 메뉴는 가족 외식 등 단체 고객들이 좋아할만하다. 직접 면을 뽑아 만드는 시원한 수제 막국수와 더덕구이도 놓칠 수 없는 별미 메뉴로 꼽힌다.

5월 가정의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나들이와 함께 근처 맛집에서 평소 만나기 어려운 이색 메뉴로 화기애애한 식도락을 즐긴다면 화사한 봄 기운과 함께 가족 사랑도 무르익을 것 같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