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관광공사,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제휴점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8-05-14 16:06

경북관광공사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홍보배너.(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

경북관광공사가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제휴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여행 권역의 핵심공동사업으로 대구, 안동, 영주, 문경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관광 할인카드이다.

투어카드는 문화, 공연, 숙박, 쇼핑, 음식 등 권역 내 관광자원의 다양한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전국 호환 가능한 교통카드 기능과 선불결재기능까지 담고 있다.

신청대상은 대구, 안동, 영주, 문경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관광관련 서비스 업체이며, 사업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업체이면 제휴점으로 등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나드리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경상북도관광공사 마케팅기획팀(054-740-7331)으로 하면 된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제휴점은 홈페이지와 각종 SNS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리플릿, 안내사인, 홍보물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 4개 지역 연계 통합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하게 된다.

공사 이재춘 사장대행은 "선비이야기여행에는 우리 고유의 전통과 함께 재미와 즐거움이 있다. 편리한 기능과 특별한 혜택으로 관광객들에게 선비이야기여행 권역이 매력적인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4개 지역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