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안네일샵 터치텐 5월 고객대상 여름대비 왁싱 및 제모관리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5 13:54

자료사진.(사진제공=터치텐 네일샵)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터치텐네일샵은 이번 5월 ‘성큼 다가온 여름 터치텐과 말끔하게 시작하자’ 라는 이름으로 고객대상 여름대비 왁싱 및 제모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기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왁싱을 하는 여성이나 남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노출이 많은 계절인 여름이 다가올 때는 그 수요는 더욱 많아진다. 일반적으로 면도나 제모크림, 레이저 시술 등 많은 방법들로 제모를 하지만 일반인들이 깔끔하게 제모 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전문 뷰티샵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왁싱을 통한 제모는 눈썹, 헤어라인, 팔, 다리 등을 비롯해 전신에 걸쳐 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왁싱은 단순 제모효과뿐만 아니라 각질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여성들의 경우 위생과 건강을 위해 출산 전후로 왁싱을 하는 경우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천안네일샵 터치텐은 위와 같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제모관리와 왁싱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관리까지 해주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오픈 2주년을 맞이한 터치텐은 올해 3월 고객 감사 이벤트, 4월 네일아트 할인 이벤트 진행에 이어 이번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치텐 네일샵 관계자는 “전문적인 제모관리와 왁싱을 하지 않는 경우 피부 착색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고 땀이 안나던 곳에 땀이 나는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제모관련 정보와 더불어 건강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터치텐은 네일아트(매니큐어, 패디큐어)와 속눈썹(네츄럴, 에어래쉬, 3D, 5D), 왁싱, 메이크업(혼주, 돌잔치, 프로필)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회원 예약제로 운영되어 방문 전 전화 문의는 필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